GS리테일, 추석 앞두고 정산금 등 1900억 조기 지급

ajou 2024-11-26 09:32:25 Read times

막연한 기대감은 문제의 본질을 가린다.

2021년 5월 2일 전당대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새 대표로 선출된 송영길 의원이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돈봉투 살포 관여 의심케 하는 통화 파일 속속 공개 민주당서도 프랑스 아닌 대한민국 국민 앞에 서야 더불어민주당의 2021년 전당대회 돈봉투 살포 파문과 관련해 송영길 전 대표의 관여를 의심케 하는 통화 녹음 파일이 나왔다.

GS리테일, 추석 앞두고 정산금 등 1900억 조기 지급

이번 파문은 송 전 대표만의 문제가 아니다.모금·전달책으로 지목받는 강래구 한국감사협회장이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에게 내가 조금 ‘성만이형(이성만 민주당 의원) 준비해 준 거 가지고 인사했다고 (송 전 대표에게) 그랬더니 ‘잘했네 잘했어 그러더라고 영길이형(송 전 대표)에게 물어보고.뭐 막판에 스피치 낼 때 한 번씩 더 해가지고 영길이형이 뭐 어디서 구했는지 그런 건 모르겠지만 내용은 모르고 많이 처리를 했더라고라고 말했다는 내용이다.

GS리테일, 추석 앞두고 정산금 등 1900억 조기 지급

자신이 표를 호소했던 국민을 위해서도 그가 지켜야 할 최소한의 도리다.또 국면 반전을 위해 검찰이 정치적 행위를 하고 있는 것 아닌가라며 화살을 검찰로 돌렸다.

GS리테일, 추석 앞두고 정산금 등 1900억 조기 지급

민주당 최고위원들까지 송 전 대표가 있어야 할 곳은 파리가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앞(송갑석).

이후 ‘이심송심(李心宋心·이재명 마음이 송영길 마음)이란 말이 나왔던 대선 경선 과정.한국이 일본을 쫓아간 것처럼 중국도 열심히 한국을 추격해왔고.

무엇보다 중국이 우리의 흑자 시장으로 계속 머무를 것이란 안일한 사고에서 벗어나야 한다.그때부터 2022년까지 우리나라는 중국과의 무역에서 6816억 달러의 흑자를 거뒀다.

대중 밀착이 무역 수지 개선으로 연결될 것이란 인식은 비현실적이다.사진은 지난 3월 하순 부산항의 컨테이너 하역작업 모습.

edito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