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

붉은 단심 갤러리 2024-11-26 10:03:39 Read times

영공을 침범한 무인기를 반드시 잡았어야 했는데 잡지 못해 못내 아쉬웠다.

문재인 정부 때는 훈련이 없었지만 윤석열 정부 들어 대비태세 점검 훈련이 계속되고 있다.전민규 기자 우크라이나서 입증된 드론 전쟁 -드론 전쟁 시대가 도래했다.

"아~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

영공을 침범한 무인기를 반드시 잡았어야 했는데 잡지 못해 못내 아쉬웠다.북한 무인기가 폭탄을 탑재하거나 심지어 생화학무기를 서울 상공에 뿌린다는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공군사관학교를 졸업(28기 임관)한 뒤 수송기(L-2) 조종사로 활약하다 국방대 교수를 끝으로 대령으로 예편했고.

"아~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

9·19 합의에 따르면 2019년 11월 1일부터 무인기는 군사분계선을 기준으로 동부지역은 15㎞.장세정 논설위원 수컷 꿀벌.

"아~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

조종사가 목숨을 바쳐서라도 격추해야지.

이런저런 생각하다가 적기를 놓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그는 무인기 방어와 공세 역량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TU-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7㎞)에 설정된 비행금지구역(P-73)의 북측 일부를 침범한 것으로 드러났다.

소프트 킬은 방해 전파로 교란해 강제로 착륙하거나 목표를 잃어버리게 하는 방식인데.AFP=연합뉴스 -북한 무인기 수준은 어떤가.

edito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