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국채 금리 상승세…"개선된 경기 심리 여파"

jeonyoujin 2024-11-26 09:34:28 Read times

화가 박민준이 바라본 인간 삶의 풍경입니다.

딸기 등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귤로 수요가 몰리고 있어서다.5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대형마트.

독일 국채 금리 상승세…"개선된 경기 심리 여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5일 기준 감귤 소매가격은 10개에 4318원으로 1년 전(3337원)보다 29.이 씨는 새해 선물로 지인들에게 귤을 종종 보냈는데 올해는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2637원(100g)으로 고점을 찍은 뒤 새해 들어 오히려 주춤하고 있다.

독일 국채 금리 상승세…"개선된 경기 심리 여파"

주말 캠핑을 앞두고 먹거리를 사러 온 직장인 오주안 씨(27·서울 서대문구)는 감귤 한 박스(2.흠집 등으로 상품성이 떨어져 주스나 농축액 제조에만 써야 하는 비상품 감귤을 상품들에 섞어 넣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독일 국채 금리 상승세…"개선된 경기 심리 여파"

사과-딸기 등 비싸지며 수요 몰려도매가격 작년보다 50% 가량 급등흠집 난 주스용 섞어 팔다 적발도설 명절까지 과일값 고공행진 과일은 그냥 패스(pass)해야겠네.

주부 이모 씨(53·서울 종로구)는 판매대 앞에서 귤 박스를 집었다 내려놓길 수차례 반복했다.kr 더럼에 도착한 것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전한 지난달 28일 아침이었다.

1980년대 탄광 파업과 정부의 강경 진압은 이곳에 큰 생채기를 남겼다.뮤지컬과 영화로 잘 알려진 ‘빌리 엘리어트의 배경이 바로 이 시기의 더럼이다.

다만 그곳에는 광부들을 위로하는 비석이 세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영국에서 손꼽히는 더럼 대성당의 내부는 다른 유명 성당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editor:admin